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난난청다지교(暖暖请多指教) 등장인물 / 리뷰

by 리얀몽 2021. 2. 13.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난난, 청다지교를 봤는데요

난난청다지교의 뜻은 난난, 잘 부탁해이고

여기서 난난은 여주의 이름입니다.

 

난난청다지교는 웨이브, 왓챠,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 요즘 티빙 홀릭이라 티빙에서 달렸습니다😘

 

 

📌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 텐센트 TV
24부작

걸그룹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으로 꿈도, 집도, 돈도 없는 삼무소녀인 류난난이 결벽증, 강박증에 과잉기억 증후군까지 있는 한처를 만나게 되는 따듯하고 달콤한 사랑이야기

 

 

 

 

 

· 한처 역 - 양정강 (梁靖康)

 

한처는 결벽증과 강박증에 과잉기억 증후군을 가지고 있어요

유명한 비주얼 디렉터입니다.

성격은 아주 무뚝뚝하고 차가운 사람

로맨스드라마가 그렇듯 나중에 여주랑 있을 땐 귀여운 사람 :-)

그리고 한처는 카키색 덕후.... 카키색 옷만 입고 나온 거 같은 느낌

 

양정강은 중국판 꽃보다남자인 유성화원에 F4로 나왔었죠

유성화원은 가볍게 귀여운 느낌 난난은 무겁게 귀여운 느낌?ㅋㅋ

귀여운 건 똑같네요😊

 

 

 

 

 

· 류난난 역 - 이개형 (李凱馨)

 

난난은 걸그룹 데뷔 못한 아이돌 연습생으로 나오는데요

성격은 굉장히 씩씩해서 어떤 상황에서도 스스로 잘 헤쳐나갑니다.

패션의 재능이 있는 난난은 데뷔 실패 후 옷가게 알바부터 시작해서

점점 인정받아 커리어를 쌓게 되고 나중에는 개인 사업까지 하게 됩니다.

한처랑 나중에 사귀고 꽁냥꽁냥 할 때ㅋㅋㅋ

진짜 뽀뽀 귀신이 붙은 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ㅜ 애교 많은 고양이 느낌

 

난난보고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을 봤는데

둘 다 단발이고 눈이 커서 여주가 같은 줄 알았어요ㅎ

 

 

 

 

박력넘치는 우리 난난이 키스씬

 

 

 

 

 

· 팡한천 역 - 배자첨 (裴子添)

· 린자이 역 - 이희맹 (李希萌)

 

한천은  함께 힘든 연습생 시절을 보낸 난난을 좋아하게 되며

난난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다 본인도 힘들어지는ㅠㅜ 하지만 난난 덕분에 또 일어설 수 있게 됩니다.

 

린자이는 같이 연습생 데뷔 무대를 한 3명 중 하나로 난난의 친구입니다.

한처의 오해로 1등을 하게 되면서 한처를 좋아하게 됩니다.

 

 

 

 

 

· 구리 역 - 이명준 (李明峻)

· 한쉐 역 - 웅옥정 (熊玉婷)

 

난난의 서브커플

 

구리는 한처의 어릴 적부터 친구이면서 직장 동료입니다.

한처의 누나 한쉐를 좋아하는데 좀 짠내 나요ㅋㅋ

그리고 구리는 집에 반바지밖에 없는 듯ㅎ

 

한쉐는 한처의 누나이고 난난의 친구입니다.

같이 걸그룹 준비하던 3명 중 한 명인데

답답한 한처와 다르게 성격이 굉장히 시원시원합니다.

연예계에 재능은 없는 거 같은데 열심히 계속 도전합니다.

 

 

 

 

 

 

 


후기

저는 난난을 재밌게 봤는데요

사실 답답한 부분도 꽤 있는데

오해할 때 진짜

누구에 대한 이야긴지 확인하고 오해하자 ^^

그걸 한처와 난난의 꽁냥꽁냥으로 덮어버리는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회차는 21화입니다.

★기억하자 난난청다지교 21화★

그리고 드라마 마지막에 나오는 에필로그들도 괜찮더라구요.

귤 먹는 양정강 너무 귀여워서 움짤 찌고 싶었는데

노란 필터에 지고 말았다는...ㅜㅜ

결말도 꽉 찬 해피엔딩입니다.

 

24화로 짧은 편이고

찐 커플 같은 꽁냥거림이 보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

메이킹도 너무 재밌습니다.

양정강이랑 이개형이랑 찐친 느낌👍

 

사진, 움짤 출처 : 웨이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