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꿈의집 (홈스케이프) 1~2936레벨 / 꾸미는 순서 / 집구경하기

by 리얀몽 2021. 2. 11.
320x100
320x100

여러분 오스틴을 아시나요?

제가 언제 시작했는지조차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오래전부터 꿈의집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중독 같아 보이지만 시간 때우기용으로 하고 있는 거라

아직 만렙을 달성하지는 못 했어요ㅠㅜ

 

이걸 보고 계시는 여러분과 동일하게

저의 목표도 꿈의집 만렙입니다! ㅎ

 

만렙 찍기에 앞서 저의 꿈의집을 소개합니다!


리얀몽 꿈의집 구경하기

 

처음은 오스틴 방부터 시작합니다

지금 열심히 청소하고 있는 오스틴이 보이네요 :-)

다른 방과 다르게 이 방은 벽지를 변경할 수가 없어요ㅜ

저는 가구들을 청록색으로 맞추고 가운데에 귀여운 노란색 소파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두 번째는 현관입니다.

여러 이벤트들의 집합체입니다ㅋㅋ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끝난 지 얼마 안 돼서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

 

다음은 부엌입니다

차분한 분위기면서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공간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다음은 정원이에요!

정원을 시작하면서 생각한 건 최대한 화려하게 꾸며보리라!

알록달록하게 꾸며봤어요ㅋㅋ

처음에 꾸밀 땐 너무 예뻤는데 지금 보니까 평범해 보이네요

 

다음은 다시 집 안으로 들어와서 2층 거실입니다.

그린 계열로 맞춘 거실입니다.

지금 보니까 저는 방의 포인트를 노란색으로 주는 것 같네요.

여기도 노란색 소파가 가운데 떡하니ㅋㅋㅋ

 

다음은 다시 집 밖으로 나와서 차고입니다!

차가 빨간색이라 (변경할 수 없음 ㅠㅜ)

거기에 맞춰 꾸며봤어요!

 

다음은 올리비아의 파티룸입니다!

정말 이 곳은 어떻게 꾸며도 촌스러운 공간이에요ㅋㅋㅋㅋ

그래서 전 위쪽은 보라, 왼쪽은 파랑, 오른쪽은 핑크, 아래쪽은 노랑으로 꾸몄습니다.

그나마 이렇게라도 통일시키면 덜 촌스럽지 않을까 해서 ㅋㅋ

그래도 테라스는 너무 예뻐요!

 

다음은 도서관, 영화관입니다

도서관은 전체적으로 브라운으로 맞추고 그린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한그루의 나무처럼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은 예술 좀 하게 꾸며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레드 브라운 계열에 파란색 의자로 포인트ㅋㅋ

 

 

다음은 곁채, 뒤쪽 정원입니다.

곁채는 파란색으로 꾸며봤습니다.

고민하지 않고 무조건 파란색 아이템만 선택해서 꾸민 방입니다.

근데 나름 예쁘지 않나요? 만족 중😎

부자는 역시 다른가 봐요

정원에서 세계여행도 하고ㅋㅋㅋㅋ

 

다음은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입니다.

처음에는 휴식처를 밖의 호수와 어우러지게 꾸미고 싶어서 그린과 블루 계열로 꾸미기 시작했는데

오스틴😤의 취향이 빨간색인지

빨간색으로만 정해져 있는 색이 있어서 ㅠㅜ

어쩔 수 없이 아랫부분은 빨간색으로 꾸몄네요

 

대망의  메인 저택의 마지막! 요트 창고, 요트입니다.

이 부분 꾸미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왜냐하면 드디어 저도 섬 반대쪽의 새로운 곳으로 갈 수 있는 거잖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의 앞마당인데요

이 곳은 기념일 때마다 이벤트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어요

제는 4군데를 전부 다르게 꾸며놨어요.

통일성이 없지만 있는 느낌?😊

 

지금은 밸런타인 이벤트 중이에요!

완료 모습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실 이벤트에 큰 욕심도 없어서 예쁜 것 만 사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탐이 나네요

저 에펠탑 너무 갖고 싶다🤭

 

 

이렇게 저의 집 소개가 끝났습니다!

이제 저는 호수 건너편 별장을 꾸미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저의 집도 기대해 주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꿈의집 츄라이츄라이

같이 꾸며봐요!

 


★ 꿈의집 순서

 

오스틴방 → 현관 → 부엌 → 정원 → 2층 거실 차고 → 파티룸 → 도서관, 영화관 → 곁채, 뒤쪽 정원

→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 → 요트창고, 요트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