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꿈의집 (홈스케이프) 2975레벨 / 현관+거실+낚시터 완성 / 농장 시즌

by 리얀몽 2021. 2. 24.
320x100
320x100

 

 

 


 

 

 

 

 

드디어 호수 건너편 별장에서

첫 번째 집인

현관 + 거실 + 집 앞 정원과 낚시터를 완성했습니다!

감격감격 ㅠㅜ

 

 

 

 

 

새 프로필도 받았습니다!

 

 

 

 

이번엔 집을 자연친화적으로 ㅎㅎ

그린 계열로 맞춰서 꾸며봤어요

뭔가 밖에 정원과 잘 어울리는 거 같지 않나요😊

 


 

저는 지금 농장시즌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시즌 몇 번 해봤는데

끝까지 하지도 못하고 해서 이번에는 안 하려고 했는데

미니피그가 너무 귀여운 거 있죠 ㅠㅜㅠㅜㅠ

 

 

 

 

 

우리 미니 피그입니다!

이름도 지어줄 수 있어서

니에루라고 했어요😘

 

 

 

 

 

우리 니에루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빨리 오스틴이랑 커플룩 해야 하는데ㅋㅋ

 

 

 

 

 

저 이 미니피그 집이 너무 탐이 납니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빨리 레벨을 깨서

농장 시즌도 완료하고

다음 집인 정원+방갈로도 끝내고 싶네요!

 

여러분 꿈의집 하세요😊

 

 

 

 


 

★ 꿈의 집 ( 메인 저택 ) 순서

 

오스틴 방 → 현관 → 부엌 → 정원 → 2층 거실  차고 → 파티룸 → 도서관, 영화관 → 곁채, 뒤쪽 정원

→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 → 요트 창고, 요트

 

★ 꿈의 집 ( 호수 건너편 별장 ) 순서

 

현관 + 거실 + 집 앞 정원과 낚시터 → 정원 + 방갈로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