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99분여붕우(99分女朋友) 등장인물 / 리뷰

by 리얀몽 2021. 2. 11.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요즘 너무 재미있는 중드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본 99분여붕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국 제목은 99점여자친구로 웨이브, 시리즈온, 시즌에서 볼 수 있어요.

시리즈온과 시즌은 유료입니다.

 

📌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 YOUKU
24부작

어릴 적 얼굴에 큰 상처를 입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시달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멍후이와 화장품 회사의 대표지만 구두쇠로 유명한 선이와의 사랑이야기

 

· 멍후이 역 - 려가기 (厉嘉琪)

· 선이(쩡쮀) 역 - 조혁흠 (赵弈钦)

 

멍후이는 어릴 적 얼굴에 상처를 입고 외상 후 스트레스가 생겼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면 인격이 변해요.

멍후이의 바뀌는 인격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근데 저는 려가기가 너무 아기 같아서 살짝 몰입이 깨질 때가 있었어요.😅

 

선이는 어릴 적 친구 얼굴에 상처를 내고 죄책감 때문에

화장품 회사를 설립하고 흉터를 가릴 수 있는 파운데이션을 만드려고 합니다.

 

려가기와 조혁흠은 이미 등등아아적청춘(等等啊我的青春)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등등아아적청춘에서 수찬찬이 너무 귀여워서 려가기에게 덕통사고 당했어요🚗🧡

청춘물을 좋아한다면 등등아아적청춘 보세요.

츄라이츄라이

 

 

· 웨이레이 역 - 하미선 (何美璇)

· 수이안 역 - 번치흔 (樊治欣)

 

웨이레이는 선이의 전 여자친구였고 외모의 콤플렉스가 있어요.

유명한 의사의 수술을 멍후이가 웨이레이에게 넘기면서 둘인 짱친이 됩니다!

웨이레이가 솔직한 친구라 사이다일 때가 여러 번 있는데

한 번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드라마 보다가 박수를 쳤다는 ㅎ

 

수이안은 유능한 성형외과 원장입니다.

선이의 베프인데 선이에게 너무 직진이라 진짜 보는 내내 얘는 왜 이럴까 궁금했어요.

이유는 드라마로 확인해주세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사람이라면 그건 바로 수이안😊

근데... 번치흔 99년생 실화...? 섹시하면 다 오빠다 (진지)

 

 

· 아타오 역 - 포도 (蒲萄)

· 장장 역 - 소택림 (苏泽林)

 

아타오는 멍후이의 친구이자 심리학자입니다.

멍후이의 주치의인데요. 굉장히 성격이 털털해요

 

장장은 선이의 비서인데 너무 귀여워요ㅋㅋ

아타오와 반대로 소심한 성격이에요

 

정반대 성격의 둘이 만나서 너무 귀여운 커플 탄생!

 

 

· 쉬싱야오 역 - 정모현 (程慕轩)

 

선이와 LS를 같이 설립한 부대표입니다.

정말 마지막까지 쉬싱야오가 쉬싱야오했다 이렇게 정리하고 싶네요 ㅎ

 

 


후기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예요.

개인적으로 꽉 찬 해피엔딩을 좋아하는데

( 열린 결말을 주느니 차라리 새드엔딩을 달라!! )

 세 커플 전부 꽉꽉 찬 해피엔딩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커플마다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더 재밌었던 거 같아요.

전 웨이레이X수이안 커플이 가장 좋았어요

걍 비주얼이 내 맘에 쏙😊

드라마 속 선이의 직원들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다들 멍후이에게 진심인 사람들

 

가볍게 보고 싶은 드라마를 찾는다!

귀여운 커플들이 보고 싶다!

 

그럼 추천합니다! :-)

 

사진 출처 : 웨이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