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치아문첨첨적소미만(致我们甜甜的小美满) 등장인물 / 리뷰

by 리얀몽 2021. 2. 12.
320x100
320x100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치아문시리즈 3번째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을 봤는데요

간단하게 등장인물과 리뷰를 가지고왔습니다!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은 웨이브, 왓챠, 티빙, 시리즈온(유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티빙에서 봤어요

요즘 티빙 열일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사랑해요 티빙 짱!🧡

지금은 청춘조소과랑 종결혼개시연애를 보고 있는데

둘 다 너무 재밌어서 완주 후 후기 남길게요!

 

 

📌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 텐센트 TV
28부작 ( 번외 1편 포함)

낙천적이고 활발한 저우샤오와 어둡고 차가운 자오판저우.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의 운명 같은 학원 로맨스

 

 

 

· 자오판저우 역 - 공준 (龚俊)

 

난팡대 법의학과 학생이고 공부를 굉장히 잘합니다.

학생회장도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얼굴에 감정이 별로 드러나지 않는데 뒤로 갈수록 질투도 하고 점점 귀여워져요

저는 개인적으로 헤어지고 다시 와서 저우샤오한테 다시 어필할 때

너무 귀엽더라고요😊 큰 멍뭉이 같은 느낌

 

소미만에서 공준을 처음 봤는데요

사실 이 드라마에서는 남주의 매력을 많이 느끼지 못했어요.

그러다 번외 편 (28화)에서 춤추는 모습 보고 급 호감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잘 웃는 사람이었냐고!

그리고 공준 손 예쁩니다. 굉장히 예쁩니다.

감독님이 공준 손에 진심인 듯 ㅎ

손에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ㅋㅋ

 

 

 

법의학에 진심인 사람

 

· 저우샤오 역 - 유인어 (刘人语)

 

저우샤오가 난팡대 중문과에 입학하면서 이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법의학 탐정 웹소설을 연재하고 코난 덕후입니다.

굉장히 밝은 성격이고 웃는 거 너무 귀여워요!

 

유인어는 중국판 프듀 출신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쉽게 13위로 데뷔조에는 들지 못했다고 하네요

치아문첨첨적소미호 OST도 몇 곡 불렀습니다.

그중에 작사 작곡 한 곡도 있고 완전 능력자네요!

목소리 너무 예뻐요 ㅠㅜ

 

 

 

· 차이야쓰 역 - 이가양 (李歌洋)

 

차이야쓰는 난팡대 컴퓨터학과 학생이고 저우샤오와는 어릴 적부터 친구입니다.

유명한 컴퓨터 대회에서 1등을 할 정도로 굉장한 실력을 지니고 있어요

그래서 드라마 처음과 마지막에 두 번 일을 냅니다ㅋㅋ

차이야쓰는 저우샤오를 뒤늦게 좋아하는데 보는데 맴찢

저우샤오가 거절을 확실히 하는 장면이 있는데

진짜 나 울어 ㅠㅜ 맴 아파 차이야쓰 ㅠㅜ

 

이가양은 등등아아적청춘에서도 서브남주로 나왔었어요

 

 

 

🧑 너 내 팬이야? 싸인해줄게  👩 ????

· 쉐이싱 역 - 완옌뤄룽 (完颜洛绒)

· 주루 역 - 안영창 (安泳畅)

 

서브 커플도 나오는데요.

쉐이싱은 스타 배드민턴 선수이고 자오판저우의 기숙사 룸메이트입니다.

자기애가 강합니다. 굉장히요ㅋㅋㅋ

이렇게 자기애 강한 애를 본 적이 없는데 근데 그게 또 굉장히 귀엽습니다.

주루는 예술학부에 진학 중이고 저우샤오의 기숙사 룸메이트입니다.

 

쉐이싱은 직진 짝사랑남인데요

아픈데도 배드민턴 시합에 나가서 이겨주고

주루를 떵차남한테도 구해주고

그냥 주루주루주루주루😊

결국 사랑을 쟁취하는 쉐이싱👏

 

 

 

커플 사이에 끼는 거 아니야... 일루와 차이야쓰

 

 

 

 


후기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이 방영한다고 했을 때 후기를 찾아봤었는데요

제가 본 후기들은 전작들에 비해 별로였다는 글이 많아서

사실 기대하고 시작한 드라마는 아니었습니다.

너무 기대를 안 한 탓일까요?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소미호랑 소시광도 잠깐 나와요

살짝 언급하는거지만 너무 반가웠어요ㅋㅋ

 

리얀몽이 생각하는 치아문시리즈의 재밌는 순서는

①소미호 ②소미만 ③소시광 입니다.

풋풋하면 풋풋할수록 좋다는ㅎ

 

그리고 마지막 번외 편 꼭 보세요!

자오판저우랑 저우샤오의 결혼식 장면과 첫날밤이 나오고

마지막에 전 출연자 댄스댄스가 나오는데

그렇게 다들 안 맞을 수가ㅋㅋㅋ

근데 노래도 신나고 다들 너무 즐거워 보여서

보는 내내 입꼬리가 내려오질 않더라구요ㅋㅋ

 

여러분도 치아문첨첨적소미만 하세요 :-)

 

 

사진, 움짤 출처 : 웨이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