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아홉수 우리들 시즌1 단행본 구매 / 후기 / 텀블벅(tumblbug) 후원하기

by 리얀몽 2021. 10. 8.
320x100
320x100

아홉수 우리들 시즌1 단행본 구매 / 언박싱 / 후기 / 텀블벅(tumblbug) 후원하기

 

안녕하세요!

몇 개월 전에 텀블벅으로 후원했던 네이버 웹툰 아홉수 우리들 시즌1의 단행본이 도착했습니다!

잊고 있다가 받으니 선물 받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언박싱하면서 텀블벅 후원하는 법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텀블벅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나 인터넷을 활용하여 일반 개인들로부터 투자 자금 따위를 모으는 방식을 말합니다.

(출처:네이버 사진)

 

유명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로는 텀블벅, 와디즈가 있습니다.

 

텀블벅에는 게임, 디자인, 푸드, 공예, 음악, 출판 등 정말 다양한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아도 예쁘고 신기한 것들도 많으니 한번 구경하러 가보길 추천드려요 ;-)

 

http://tumblbug.com/

 

텀블벅 -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주목할 만한 프로젝트

www.tumblbug.com:443

 

 


 

 

 

저는 평소 재밌게 보고 있는 아홉수 우리들의 시즌1 단행본 제작을 후원했습니다.

후원이 1275%나ㅎㄷㄷ

 

봉우리, 차우리, 김우리 세명의 우리들의 이야기이고 팩트 폭행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저랑 나이도 비슷해서 더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서 더 재밌습니다

 

그리고 아홉수 우리들이 tvN에서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캐스팅이 누굴까 너무 궁금해요! 

제가 좋아한 유미의 세포들도 드라마 나와서 너무 좋은데 아홉수 우리들까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아홉수 우리들 보러 가기! (누가 보면 홍보대사인 줄ㅎㅎㅎㅎ)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24815

 

아홉수 우리들

연애, 직장, 시험 어느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29살 봉우리, 차우리, 김우리. 제대로 걸렸다! 아.홉.수!우리들의 팩트폭행 로맨틱 코미디!

comic.naver.com

 

 

 

화면 아래에 프로젝트 계획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상세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상품을 후원받아 진행하고 싶은지 나와있습니다. 시중에 없는 제품이다 보니 보통 자세하게 적어놓으시더라고요.

 

프로젝트 계획 처음을 아홉수 우리들 수박양작가님이 특별 일러스트를 그려주셨어요!

네네 제가 지금 이러 사러 왔습니다ㅎㅎ

 

 

아홉수 우리들 시즌1 단행본은 시즌1의 내용으로 총 4권의 책과 책을 담을 수 있는 북 케이스, 메모지가 들어있습니다.

사이즈, 페이지수, 제본, 인쇄 자세히 적혀있죠? 너무 친절한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를 보고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드셨다면? 화면 오른쪽에 위와 같은 네모칸들이 있을 겁니다.

후원받을 제품이 구성별로 구성 내용과 금액이 적혀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해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단행본 1-4권, 북 케이스, 메모지 1개 이렇게 되어있는 59,800원을 결제했습니다.

 

 

 

 

결제를 하게 되면 메일이 옵니다.

돈은 아직 빠져나가지 않았습니다. 모금이 끝나고 정해진 날짜에 통장 또는 카드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그 날짜에 돈이 없으면 안 되겠죠? ㅎㅎ

저는 7월 24일에 후원을 했고 8월 23일에 자동 결제가 됐고 10월 4일에 배송이 시작됐습니다.

거의 3개월 만에 받은 내 우리들ㅋㅋㅋ

 

 

 

 

짠! 박스에 네이버 웹툰 로고가!

왔다네 왔다네! 선물이 왔다네ㅋㅋㅋ

너무 오래 기다렸는데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맞는 박스에 과대포장 없이 왔습니다ㅋㅋ

저 공간 채우려고 메모지 넣은 거 아니냐며ㅎㅎ

 

 

 

 

제가 후원한 구성대로 책 4권, 북 케이스, 메모지 이렇게 잘 배송이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불량 확인을 하지 못했네요! 주말에 읽으면서 한번 확인해야겠어요.

어제 대충 넘겨봤을 때는 문제가 없었습니다ㅋㅋㅋㅋ

 

 

 

 

1권 봉우리 / 2권 차우리 / 3권 김우리 / 4권 우리들

표지 일러스트는 이렇게 4가지로 되어있습니다.

 

 

 

 

뒤표지는 북 케이스와 동일하게 2,9 초가 꽂혀있는 조각 케이크입니다.

깔끔하니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정가는 16,000원 인가 봅니다! 저는 싸게 샀으니 기분은 더 좋고 좋고ㅋㅋ

 

 

 

 

웹툰과 동일하게 올 칼라인 거 너무 좋아요♥

이 부분은 우리 뽕우리 퇴사하고 집 돌아오는 부분 ㅠㅜㅠㅜ

 

 

 

 

이 부분은 민혁이랑 차차가 처음 만나는 장면이에요!

우리 민혁이... 우리에게 큰 실수를 하고 마는데.....

(궁금하면 웹툰 고고! 링크는 위에 위에! )

 

 

 

 

 

안준이랑 뽕우리 처음 만나는 장면.

이때 참 풋풋했었지ㅋㅋㅋ 뽕울 노란색 옷 너무 예쁨ㅋㅋ

 

이 웹툰은 우리들의 패션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작가님이 색감이며 디자인 다 예쁘게 그려주세요 ㅠㅜㅠ

 

 

이렇게 텀블벅로 후원하는 법이랑 아홉수 우리들 단행본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처음으로 텀블벅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해봤는데요

어려울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쉽고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결제가 바로 안되니 통장 확인만 잘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

 

한번 텀블벅 구경하셔서 마음에 드는 아이들 후원해서 겟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