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엑토 레트로 팝 무선 키패드 NBK-24 / 내돈내산 / 구매 후기

by 리얀몽 2021. 11. 8.
320x100
320x100

엑토 레트로 팝 무선 키패드 NBK-24 / 내돈내산 / 구매 후기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요즘 3D 블랜더 수업을 듣고 있는데 키패드 단축키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고 아이패드 키보드도 키패드가 없어서 당황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키보드처럼 귀여운 키패드를 찾아다니다가 엑토에서 발견했습니다.

엑토 키보드에 이어 엑토 키패드ㅋㅋㅋㅋ 어쩔 수 없다. 엑토가 나랑 잘 맞나 봐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에 살 때 키패드 있는 거 살걸ㅋㅋㅋㅋㅋ

 

 

 

▼ 리얀몽 키패드 후기 보러 가기▼

 

엑토 레트로 팝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 솔직 후기 / 설치하는 법 / 내돈내산

엑토 레트로 팝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 솔직 후기 / 설치하는 법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아이패드를 쓰면서 키보드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이번에 갑자기

ryangmong.tistory.com

 

 

 

 

 

엑토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무배에 17,900원입니다.

색은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보라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미리 산 키보드랑 색을 맞추고 싶어서 보라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짠 배송이 왔습니다.

엑토를 드디어 만났네요 두둥 두둥:)이라는 귀여운 글씨가 있네요ㅋㅋㅋ

 

 

 

 

 

 

봉투 안에는 이렇게 박스? 에 들은 키패드가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ㅜ 실물 진짜 짱👍

사실 키보드는 좀 장난감스러운? 약간 싸 보이는? 곧 망가질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

 

엑토 키보드 NBK-24는 비동기식 Num Look 방식입니다.

 

비동기식 Num Look 방식이란?

사용 중인 노트북, 키보드의 숫자키에 영향을 주지 않고 키패드를 독립적으로 사용하는 기능

 

 

 

 

 

 

제품 구성은 레트로 팝 무선 키패드 / 나노 리시버 / AAA 배터리 1개 / 사용설명서입니다.

 

 

 

 

 

키보드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제가 손이 작은데 한 손에 잡힐 정도의 크기입니다.

89 * 135 * 26 (mm)입니다.

 

 

 

 

 

키보드 옆에 놓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키보드도 키패드처럼 알록달록하게 해 줬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ㅋㅋㅋ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키패드 바닥면의 배터리 커버를 열어서 1개의 AAA 배터리를 넣어주세요.

2. 배터리 장착 후 즉시 나노 리시버를 컴퓨터나 노트북 등의 USB 포트에 꽂아주세요.

3. 세팅이 완료된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키보드는 이것저것 눌러야 하는데 (블루투스 연결 안 될 때도 많아서 다시 연결해줘야 함...)

키패드는 정말 저렇게 세팅만 해놓으면 그냥 컴퓨터 켜면 연결되어 있음.

그건 정말 너무 편한 거 같아요.

 

 

LED 표시

 

1. 나노 리시버 연결 시 - Red LED 빠르게 깜박임

2. 숫자키 작동 시 (Num lock해지) - Red LED 켜짐

3. 방향키 작동 시 (Num lock작동) - Red LED 꺼짐

4. 배터리 부족 시 - Red LED 깜박임

 

수면 모드

 

키패드를 약 8분간 미사용 시 Red LED가 꺼지면서 수면 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가 빠르게 절전됩니다. 다시 타이핑을 하면 작동 모드로 전환됩니다.

 

 

지금까지 작고 귀여운 엑토 레트로 팝 무선 키보드 후기였습니다.

지난주에 친구 집에 놀러 갔는데 친구 책상에도 같은 키패드 핑크가 있더라고요!

요즘 이거 인기인가요?ㅎㅎ 역시 친구라 보는 눈이 같은가요ㅋㅋㅋ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

그럼 내돈내산 후기 끝!

 

 

 

레트로 팝 비동기식 무선 숫자 키패드 NBK-24 : 엑토

[엑토] DESIGN YOUR DIGITAL LIFE! 엑토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