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 웹툰 저렴하게 충전하는 방법 / 모바일로 결제하지 마세요!

by 리얀몽 2022. 10. 2.
320x100
320x100

카카오페이지, 카카오 웹툰 저렴하게 충전하는 방법 / 모바일로 결제하지 마세요! / PC버전 충전하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웹툰 좋아하시나요?

저는 웹툰 좋아하는데요

카카오 웹툰이라 카카오페이지

결제 시 모바일과 PC의 금액이 다른 걸 알고 계신가요?

 

제 주변 분들께 말씀드렸더니

모르는 분들도 많길래 이렇게 블로그에도 올려보려고 합니다.

 

 

 

 

너무 재밌는 웹툰을 발견하면

완결까지 달려야죠!

그러려면 현질이 필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바일로 결제하려고 했더니

엥?

10,000원에 12,000원이라니?ㅋㅋㅋㅋ

언제부터? 나만 몰랐어?ㅋㅋ

 

혹시나하고 PC버전으로 들어갔더니

아직 홈페이지는 추가 금액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카카오 웹툰 먼저 알려드릴게요!

 

 

카카오 웹툰
PC버전 충전하기

 

 

 

카카오 웹툰을 검색해주세요

 

https://webtoon.kakao.com/ 

 

카카오웹툰 - KAKAO WEBTOON

카카오웹툰에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웹툰들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장르의 새로운 웹툰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webtoon.kakao.com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막대기 3개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하고 캐시 충전을 클릭해주세요

 

 

 

 

새창이 뜨면 원하는 금액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10,000원을 클릭했는데

충전 캐시 선택하라고 뜨는데

+ 500 캐시라고 뜨는 부분은

자동 충전되는 거라

한 번만 충전할 시 주의해주세요!

 

 

 

 

저는 자동충전 말고

한 번만 충전하는 걸 선택했습니다.

 

결제 창이 뜨면

결제 금액이 10,000원인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도 방법은 똑같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PC버전 충전하기

 

 

 

카카오 페이지를 검색해주세요

 

https://page.kakao.com/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독점 웹툰, 웹소설 부터 책 까지 한 곳에서 즐기세요. 인기 콘텐츠가 기다리면 무료!

page.kakao.com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프로필 클릭하고 충전을 클릭해주세요

 

 

 

 

새창이 뜨는데

카카오 웹툰과 마찬가지로

+ 000 캐시는 자동 결제됩니다!

 

 

 

 

이렇게 지정한 캐시 미만이면

자동 충전되는 것 같아요!

 

 

 

 

저는 10,000원을 선택했어요

 

추가금 없이 10,000원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실 일부러 PC버전으로 들어가서

결제하는 건 정말 귀찮지만

 

여러분에 2,000원은 소중하니까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