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텀블벅 (tumblbug) 후원 후기 / 폰트 스케일 키트 [내돈내산]

by 리얀몽 2021. 11. 7.
320x100
320x100

텀블벅 (tumblbug) 후원 후기 / 폰트 스케일 키트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

얼마 전에 아홉수우리들 펀딩 후기 올렸었는데요.

그때 텀블벅 구경하다가 평소에 너무 갖고 싶었던 폰트 키트를 발견했습니다.

보자마자 어머 이건 사야해ㅋㅋㅋ

 

평소에 인쇄물 작업을 하다 보면 화면상에서는 괜찮았는데 출력했을 때 글씨가 작거나 큰 경우가 있었어요.

그때마다 폰트 크기를 확인할 키트가 있었으면 했는데 딱 원하는 걸 발견해서 바로 후원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키트는 비주얼인사이트의 폰트 스케일 키트입니다.

806%로 펀딩이 마감됐네요!

 

 

 

 

후원 방법이 여러 개 있었는데 저는 키트 하나만 필요해서 19,000원을 후원했습니다

저는 10월 7일 후원을 했고 10월 14일에 결제됐고 11월 4일에 받았습니다.

 

 

 

 

위는 키트가 들어있던 박스고 아래는 키트입니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고 디자인도 너무 깔끔합니다👍

 

 

 

 

이렇게 낱장이 아닌 펼쳐지는 모양입니다.

낱장이면 잃어버리거나 섞이면 찾기 어려운데 이렇데 묶여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폰트 스케일 카드는 총 40장이고 위에 처럼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뒷면은 동일한 형식의 영문으로 되어있습니다.

 

키트의 폰트는 구글의 무료 폰트인 Noto Sans CJK KR [본고딕]입니다.

얇은 건 Regular이고 굵은 건 Bold입니다.

 

 

텀블벅 펀딩 페이지

 

 

사진을 찍긴 했는데 이게 더 깔끔한 것 같아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슬쩍 ㅋㅋㅋ

폰트 이외에도 선 두께, 귀돌이, 그레이 스케일, 포인트/센티미터 자 이렇게 4가지가 더 있는데

정말 필요한 구성으로만 되어있는 것 같아요👍

 

특히 귀돌이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ㅋㅋㅋ 귀돌이 부분 어떠게 재는지 모르는데 잘 사용할 것 같아요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투명 그리드 자입니다.

세상에 전 포인트도 잴 수 있는지 몰랐어요ㅋㅋㅋ 그냥 늘 눈대중으로 대충 이 정도 되겠거니 하고 사용했는데

mm로 재서 박스 만들어서 사용함😊

앞으로 정말 편할 거 같아요ㅋㅋㅋㅋ

 

정말 이 키트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앞으로 디자인하는데 걱정이 없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