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포토샵·일러·클립스튜디오

클립스튜디오 소재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by 리얀몽 2021. 2. 11.
320x100
320x100

클립스튜디오는 프로그램에 소재를 다운로드하여서 등록할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어려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쉬운 소재 적용방법 알려드릴게요!

 

 

▼  클립스튜디오 소재 적용 방법

 

 

 

우선 클립스튜디오를 열어주세요.

★ 소재를 다운 받으려면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그다음 소재 찾기를 클릭해주시면 위와 같이 뜨는데요. 검색창에 원하시는 검색어를 써서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크레파스 느낌의 소재를 원했기 때문에 크레파스를 검색해봤습니다.

크레파스로 등록되어 있는 11개의 소재가 뜨는데요 저는 하단의 크레파스 브러쉬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미 다운을 받아서 재다운로드라고 뜨지만 처음에는 다운로드라고 되어있으니 클릭해주세요😏

 

 

짜짠! 브러쉬가 다운됐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소재관리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은 소재들을 한눈에 확인도 가능하고 삭제도 가능합니다!

제가 받은 건 몇 개 안되는데 이미 많은 소재들이 있네요 ㅎㅎ

 

 

 

지금부터 적용방법이니 잘 따라와 주세요!

 

오른쪽 ①번을 눌러서 옆에 추가 창을 열어주세요

②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제가 받은 소재들이 뜹니다.

열어둔 ③번 브러쉬 도구함에 쏘~옥하고 드레그 해주면 끝!

 쉽죠잉~?

 

 

짜잔!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크레파스 느낌의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어요!

당장 그리러 갑니다! 고고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