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토스 단말기 (토스 프론트, 토스 터미널) 언박싱 설치 후기

by 리얀몽 2024. 6. 2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리얀몽이에요.

 

이번에 카드단말기 구매할 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토스 단말기를 알게 되었어요!

 

알고봤더니 토스단말기가

요즘 많이 핫한 거 같더라고요.

저만 몰랐나봐요ㅎㅎ

 

이번에 도착해서 언박싱 남겨볼게요!

 

 

 

 

저는 미래포스시스템에서 구매를 했어요.

500원 할인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2024년 6월 구매)

 

단말기만 구매하면

월 납부금이 없고 약정도 없다고 해서

사업하는데 있어서 조금 부담이 줄 것 같아요.

 

 

 

 

큰 박스 안에 토스 프론트랑 터미널이 들어있었어요!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 왔고

연결 방법이랑 배경화면 바꾸는 설명서가 들어 있었어요.

 

 

 

 

 

단말기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서류안내 문자가 오는데

서류 준비해서 보내면 카드사 가맹을 다해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보낼 때 세팅해서 보내준다 했는데

결제 테스트까지 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그리고 이벤트로

토스 웰컴 굿즈랑 애플페이 스티커도 받았습니다.

 

 

 

 

 

너무 예쁘죠!

크기는 생각보다는 조금 컸어요.

 

그래도 흰색이라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같이 넣어 준 설명서 대로 선을 꽂았어요.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선 연결하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화면도 큼직큼직하니 좋았고

핸드폰처럼 몇번 클릭해보니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았어요.

 

너무 귀여운 용이 있어서

배경화면도 바꿔봤어요.

 

나중에 신제품이나 이벤트 있을 때

배경화면 변경해서 홍보하면 좋을 것 같아요.

 

 

 

 

 

토스 프론트는 고객이 결제하는 거고

터미널은 제가 결제하는 거라

이렇게 배치해봤어요.

 

저는 랜선이 하나라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어서

여유분 선이 없었어요.

그래서 토스 단말기는 와이파이로 연결을 했는데

와이파이도 잘 잡히고 결제도 너무 잘됐어요.

 

 

 

 

 

토스 프론트 이렇게 보니까

너무 예쁘네요

 

 

저 같은 경우는 그냥 단말기로 사용했는데

홈페이지에서 토스 포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태블릿에 설치하면

포스와 키오스크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테스트 해봤는데

신기하게 결제하는 사람이

결제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었어요.

 

토스 프론트의 좋은 점은

카드 결제 뿐만아니라

삼성페이랑 애플페이도 가능하고

카메라가 있어서 QR이랑 바코드 결제가 가능해서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네이버페이등도

결제가 가능해요.

 

토스 프론트 하나 있으면

진짜 어떤 결제도 다 가능하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토스 터미널에서 매출도 볼 수 있고

토스 어플에 연동하면

핸드폰으로도 매출을 관리할 수 있어요!

 

언제든 확인이 가능하니까

너무 편할 것 같아요.

 

앞으로 너무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토스 세트 언박싱이었어요.

너무 예쁘고 탐나는 단말기죠?

 

저의 총평은

생각보다 컸지만 흰색이 깔끔했고

쉬운 사용법으로 너무 편리했어요.

 

매출을 확인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고

손님들이 어떤 결제수단을 가져와도

걱정 없을 것 같아요!

 

구매했던 링크 남겨드릴게요.

 

 

토스플레이스 토스 프론트 터미널 세트 애플페이 NFC 태블릿 포스기 카드단말기 : 주식회사 미래

[주식회사 미래포스시스템] KICC, 나이스, 금융결제원 대리점, 투게더 프로그램 파트너사(주)미래포스시스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