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 등장인물 / 리뷰 / 후기

by 리얀몽 2021. 9. 9.
320x100
320x100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 등장인물 / 리뷰 / 후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오랜만에 중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종결혼개시연애를 마지막으로 요즘 중태기 중입니다.

나를 다시 중드의 세계로 이끌어 줄 작품 찾아요!!


요즘 천천히 순환초련 달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순환초련은 아시아앤에서 저작권을 가져갔습니다.
기다리면 곧 우리나라 플랫폼에 풀리겠지용 ;-)

종결혼개시연애 보는 곳은 티빙이랑 웨이브입니다!
저는 티빙에서 봤습니다😀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있습니다!


중국
35부작 (채널차이나 기준)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에 남자 친구도 없이 일에만 매달려 사는 루팡닝. 루밍 그룹 대표로서 하루빨리 능력을 인정받아 주어진 운명을 거스르고 싶다. 이번에도 새 브랜드 인피니티를 론칭하려는데 회장님은 그 조건으로 결혼해서 아이를 낳아야 한단다. 남편 후보를 물색하던 중 외과 의사인 링루이가 적격이라 판단. 파격적인 조건으로 결혼을 제안하고 결국 두 사람은 계약 결혼을 하게 되는데...
<출처:채널차이나 공식홈>


· 루팡닝역 주우동(周雨彤)


재벌2세인 팡닝은 루밍그룹의 대표다.
인테리어 브랜드 인피니티를 론칭해야 하는데
결혼해서 아이를 가져야한다는 아빠의 조건으로 인해
링웨이와 계약 결혼을 하게된다.
결혼과 동시에 아이를 가지기 위해 링웨이를 유혹하는데 너무 귀여움ㅋㅋ
그러다 찐사랑함

드라마 등장부터 간지 좔좔 흐르는 겁나 멋있는 언니다👍
1화부터 팬 됨ㅋㅋ


빨간색 원피스에 빨간색 립스틱 너무 잘어울림 ㅠ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착장 중 하나!





· 링루이역 공준(龚俊)


잘생긴 외모 덕에 병원에서 인기가 제일 많은 외과의사.
엄마, 큰고모, 작은 고모 이렇게 셋이 사는데
작은고모가 루팡닝 동생에게 빚을 져 대신 갚아주기 위해
루팡닝과 1년간의 계약 결혼을 시작한다.
자꾸 다가오는 루팡닝에게 철벽철벽✋놉

그런데 알고보니 그녀가 링웨이의 첫사랑?
(말 다 했쥬ㅎㅎ)
그럼 사랑해야지

극중 루팡닝이 론칭한 인피니티 광고촬영하는건데
세상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구 ㅠㅜㅠㅜㅠ




· 루이샤오/사이먼역 김택(金泽)


링팡닝의 삼촌이자 루밍그룹 본부장
이유는 모르겠으나 루팡닝 할아버지가 입양했다.
그래서 루팡닝이랑 나이차가 엄청 나지는 않은 것 같다.
오래 전부터 루팡닝을 짝사랑했다.
피지컬이 아주 좋은데 자꾸 차오쓰위랑 엮이면 자꾸 귀여워진다ㅋㅋㅋ
그거 보는 재미가 또 있음

개인적으로 중간쯤에 사이먼 머리 내리고 나오는데
그게 그렇게 좋더라ㅎㅎㅎ
아쉽게 사진은 캡처하지 못했다.




· 차이쓰위역 오만사(吴曼思)


원래는 기자였으나 루팡닝의 스카웃(?)으로 루밍그룹에 입사한다.
루팡닝에게 연애코치를 해주면서 절친이 된다.
코치가 잘되면 루팡닝이 월급 올려 줌ㅋㅋㅋㅋ
너무 좋겠다 ㅠㅜㅠㅜ


루이샤오에게 첫눈에 반하는데 로맨스 드라마 클리셰들을 대입해서
나 남주 너 여주 이런거 있음ㅋㅋㅋ
나중에는 재능을 살려서 소설가가 됨ㅋㅋㅋㅋ



· 탕핑역 이사기(李思奇)


루팡닝과 마찬가지로 재벌2세다.
직업은 인플루언서다.
교만하고 아주 제멋대로 하는 성격이고
혼자만 루팡닝이 자신의 라이벌이라고 생각한다.
계속 억지를 부려서 처음엔 싫었는데
이게 보다보니 정이 들었는지 나중에 탕핑하고싶은거 다해
이런 마음으로 거의 본 듯ㅋㅋㅋ





· 루유유역 우경삭(于景铄), 하니(哈尼)


루팡닝과 링루이의 아들.
아주 엄마 아빠를 쏙- 닮아서 말을 똑부러지게 잘함ㅋㅋㅋ
너무 귀엽다 진짜 ㅠㅜㅠㅜㅠㅜ

본인 몸보다 큰 가방을 번쩍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


유유 삐져써여

엄마아빠 뽀뽀하는거 보는 유유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가리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결말부터 말씀드리면 이 드라마는 꽉찬 해피엔딩입니다!
해피엔딩 덕후 만만세!

우선 이 드라마는 중간에 6년 후가 나오는데 그걸 기준으로 전반부과 후반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전반부은 너무 재밌게 봤고 후반부는 전반부보다는 조금은 늘어졌네요.

드라마를 볼 때 캐릭터의 성격이 바뀌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전반부에 루팡닝의 그 자존감 높고 당당하던 모습이 없어서 속상했어요.
6년 후에 돌아와서 다시 루밍그룹을 되찾을 줄 알았는데ㅎㅎㅎ
(이런 드라마 너무 봤나ㅋㅋ)
후반부는 유유가 멱살잡고 끌고갔어요ㅋㅋㅋ
그리고 서브분량 겁나 많음....ㅎ

이건 제가 드라보면서 아쉬웠던 점이고
드라마는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하니 재밌습니다!
중간중간 웃긴 부분도 있고 특히 루팡닝이 링루이 꼬실 때 겁나 귀여움 ><
무엇보다 비주얼과 피지컬이 굿👍❤
말해뭐해 입 아파유

그리고 꼭 메이킹보세요 ;-)



(사진출처 : 공식웨이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