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 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 리뷰

by 리얀몽 2021. 3. 3.
320x100
320x100

|중드|아적소확행 (我的小确幸) 등장인물 / 리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달달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아적소확행을 소개해드릴게요!

 

형비랑 당효천은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여주와 서브남주로 이미 한번 작품을 같이했었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 작품이었어요!

 

아적소확행은 WeTV 어플 깔면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글 올리는 기준으로

24화까지 무료고 25화~28화는 VIP 가입하신 분 보실 수 있어요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가 있습니다.


 

중국 / 텐센트
28부작 (WeTV기준)

변호사가 되고 싶은 총롱은 엄마 몰래 해외에서 귀국해서 로펌에 인턴으로 취직하게 된다. 인턴기간의 첫 번째 난관이 바로 원소경인 줄 생각지도 못했다. 인턴 기간을 순조롭게 통과하기 위해 총롱과 원소경 사이에 신경전을 펼쳤다. 운명의 붉은 끈이 두사람을 더욱 굳게 묶었다. 원소경은 총롱의 집주인일 뿐만 아니라 앞집의 이웃이기도 했다. 모든 진상이 밝혀졌을 때 총롱은 자기가 이미 원소경을 사랑하게 된 것을 알게 되었다.

 

 

 

 

 

 

· 원소경(원샤오칭) 역 당효천 (唐晓天)

 

선전 운제병원 신경외과 의사

병원 내 인기순위 1위!

어릴 적 뚱뚱하다고 괴롭힘 당할 때 도와주던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헤어질 때 약속했던

그 나무에서 매년 기다리는데요

처음에 매정하게 대했던 인턴이

알고 보니 그 첫사랑인걸 알고는

쭈-욱 직진합니다ㅋㅋ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겠어😊

 

 

당효천은 치아문단순적소미만에서 처음 봤는데요

정말 푸페이 생각 1도 안 나는ㅋㅋㅋ

초면 아닌데 초면 같은 뭐 그런?

덩치도 좋아서 옷빨도 너무 잘 받고

티셔츠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 멋있고 난리😊

수술복 바지핏  왜 이렇게 예쁘냐고요ㅋㅋㅋㅋ

 

 

 

 

 

 

· 총롱 역 씽페이/형비 (邢菲)

 

변호사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정의감이 넘치는 총롱은

변호사가 되기 위해 독학으로 법률학을 공부해서

엄마 몰래 호주에서 귀국해 대형 로펌에 인턴으로 취직합니다.

모두가 꺼려하는 선전 운제 병원으로 실습을 가게 되면서

어릴 적 소꿉친구인 원샤오칭과 재회를 합니다.

총롱은 어릴 적 친구의 반과 이름을 모르기 때문에

알아보지 못합니다ㅜㅠ

나중에 그 어릴 적 친구가 원샤오칭이란걸 알았을 땐

이미 원샤오칭을 좋아하고 있어요ㅋㅋ

 

 

역시 형비 너무 귀여워요ㅜㅠ

웃을 때 사랑스러워😍

 

 

 

 

 

 

 

 

 

 

 

 

이게 그 유명한 국자 키스신?ㅋㅋ

 

 

 

 

 

 

 

 

 

 

 

완안! 잘 자!

 

 

 

 

 

 

 

· 원랑 역 이천 (李川)

 

원소경의 삼촌이자 비켜서점 사장

만사에 감흥이 없고 유유자적한 성격.

그저 시를 쓰고 서점을 운영하면서 살고 싶어 합니다.

그런 그의 서점 옆에 주청청이 가게를 열게 되면서

조용한 삶은 물 건너가게 됨ㅋㅋㅋㅋ

옆집에서 꼬치를 굽고 있지 않나ㅋㅋ

옛 여자친구를 잊지 못해서

새로운 사랑은 시도조차 하지 않았는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청청이 스며들었음ㅋㅋㅋ

 

 

 

 

 

 

 

· 주청청 역 황일림 (黄一琳)

 

부잣집 딸에 성격은 밝고 명랑함ㅋㅋㅋ

원랑의 서점 옆에 레스토랑을 차리는데 장사가 잘 된 이유가

아빠가 사람을 사서 손님으로 위장시킨 것을 알게 됩니다.

아빠의 도움 없이 성공하고 싶었던 청청은 

재산을 모두 포기하고 안 비켜 양꼬치를 재개업합니다.

원랑이 자꾸 어려운 말 쓰고 뭐든 다 안된다고 하니까

처음에는 그렇게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도움을 요청할 때마다 도와주고 위급할 때마다 도와주니까

점점 원랑을 좋아하게 돼요.

총롱이랑 원샤오칭에게 원랑을 꼬셔 보겠다고 당당히 말함ㅋㅋㅋ

큰 조카와 큰 조카며느리라고ㅎ 귀여워😊

 

 

 

 

 

 

 

 

비켜 서점 안 비켜 양꼬치

가게 이름이 딱 원랑이랑 청청스럽다ㅋㅋㅋ

 

 

 

 

 

 

 

 

너무 예쁜 커플이야 ㅠㅜㅠㅜㅠ

서점이랑 너무 잘 어울림

 

 

 

 

 

 

 

· 중정 역 부위륜 (付伟伦)

 

총롱의 사촌동생이자 선전 운제 병원의 인턴

'우리 중정'이라고 말하고 싶다ㅋㅋㅋ

드라마의 귀요미 역할👍

총롱과 어릴 때 같이 자라서 총롱을 잘 따르고

원샤오칭을 의사로서 존경하고 형님이라 부른다

항상 해맑고 한마디 하면 배로 당하는 느낌ㅋㅋㅋ

총롱과 원샤오칭의 소식통

뭔 일만 있으면 다 중정한테 연락함ㅋㅋㅋㅋ

병원 내 인기 1위인 원샤오칭 사진으로

소소하게 용돈벌이도 함ㅋㅋㅋㅋㅋ

그래도 원샤오칭에 대해 오해가 있을 때는

누나를 지켜줄 줄도 알고 기특함

그냥 막냇동생 딱 그 느낌ㅋㅋㅋㅋ

 

 


 

후기

 

고구마도 없고 너무 달달한 드라마였어요!

다들 이거 보라고 한 이유가 있었어!!!

사실 보고 있는 게 많아서 5화에서 멈춰있었는데

하루동안 완결까지 한 번에 달렸어요ㅋㅋㅋ

그만큼 너무 재밌어요 ㅠㅜㅠㅜ

키스신은 또 왜 이렇게 많음ㅋㅋㅋㅋ

원샤오칭 20년 치 키스 다하는 듯😊

오랜만에 서브 커플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메인 커플이 딱히 고난과 역경이 없는데

그걸 우리 서브 커플이 해 줍니다

그렇다고 서브커플 부분이 지루하거나

보기 싫다 이런 느낌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결말이 또 꽈~악 닫힌 해피엔딩이라

더 좋았던 거 같아요ㅋㅋ

 

로맨스를 좋아하시나요?

달달한 거 원하시나요?

 

그럼 지금 당장 아적소확행 하세요🧡

 

 

 

사진출처 : 웨이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