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_수고했어 오늘도

제주 공항 근처 카페 추천 [미스틱 3도] / 동백꽃 카페 추천

by 리얀몽 2022. 1. 10.
320x100
320x100

제주 공항 근처 카페 추천 [미스틱 3도] 동백꽃 카페 추천 / 제주도 여행 추천 / 12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12월에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12월의 제주도 하면 동백꽃이잖아요?

동백꽃이 피어있던 제주도 몇군데롤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중에 첫 번째! 첫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했던 미스틱 3도입니다.

 

 

 

 

 

미스틱 3도의 입구입니다.

운전을 하고 가면서 자꾸 많이 본 도로 같다고 생각했는데 신비의 도로(도깨비 도로) 옆에 있었어요.

 

 

 

 

카페 내부입니다.

미스틱 3도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2층도 올라 갈 수 있는데 실내는 아니고 야외입니다. 날이 너무 춥기도 해고 카페 알림 벨이 울려서 바로 내려왔습니다.

 

 

 

 

미스틱 3도 메뉴입니다.

커피 뿐만 아니고 음료가 많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금액은 비싸지 않고 적당한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롱 블랙과 아쌈 밀크티입니다.

쿠키와 케이크도 있었는데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서 땅콩 쿠키도 주문했습니다.

호불호가 있다고 하셨는데 제 입맛에는 맞아서 맛있었어요.

 

 

 

 

음료를 다 마시고 정원으로 나갔습니다.

정원으로 나가는 문은 이렇게 통창 옆에 있어요.

 

 

 

 

 

 

정원 입구에서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여행 책자에서 봤을 때는 이런 초록 초록한 느낌이었는데 겨울이라 덜 초록 초록한 게 조금 아쉽네요.

여름에 제주도 방문하면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도깨비 도로 옆이라 그런가? 도깨비 동상들이 많았어요ㅋㅋ

근데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정원을 굉장히 정성스럽게 꾸미셨더라구요.

그리고 다 각각 다르게 되어있어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블로그들 보니까 여기서 인증샷을 많이 남기시더라고요!

포토존이 여러 군데 있었지만 정말 여기서 찍으면 제일 예쁨ㅋㅋㅋ

 

 

 

 

당근 먹으러 오는 포니!

카운터에서 500원에 한 봉지씩 살 수 있어요👍

정원에는 돼지, 토끼, 포니가 있습니다. 아기들이랑 같이 오면 좋아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은 정원을 열심히 걸어 다니다가 발견한 동백꽃!!

동백꽃 있는지 몰랐는데 눈앞에 동백꽃들이 펼쳐지니까 너무 놀랐어요ㅋㅋ

그러면서 굉장히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백꽃은 1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피는데 12월이 가장 예쁠 때라고 하더라고요🌺

 

 

 

 

 

정원에 사람도 없어서 마치 우리 정원인양 사진 맘껏 찍었어요.

중간중간 덜 핀 곳이 있긴 한데 사진 찍으면 그냥 예쁨ㅋㅋㅋㅋ

날이 흐려서 구름이 너무 많은 게 너무 아쉬웠어요

쨍하니 예뻤으면 사진 더 잘 나왔겠다ㅋㅋㅋ

 

지금까지 제주 공항 근처 동백꽃이 예쁜 정원 카페 미스틱 3도였습니다! 🌺

 

 

미스틱 3도

주소  제주시 1100로 2894-49
전화번호 064-743-2905
운영시간 09:00 - 19:00 (시간 변동 있음, 인스타그램 참고)
인스타그램 @mystic_cafe
주차장 있음 / 반려동물 동반 가능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