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_수고했어 오늘도

천안 전시형 카페 [ 기억저장소 ] 이색데이트 추천! 입장료 / 후기

by 리얀몽 2021. 4. 12.
320x100
320x100

천안 전시형 카페, 스튜디오 카페 , 광덕 카페 , 이색카페 ∥기억저장소∥ 이색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

한동안 주말마다 비가 와서 집에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이었어요.

마침 이번 주는 타 지역에 살고 있는 친구가 놀러 오기로 한 날이어서 같이 새로 생긴 기억저장소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보고 와! 여기는 꼭 가보고 싶다! 했던 곳인데요.

정말 후회 노노! 너무 만족하고 돌아왔어요.

 

 

 

기억저장소는 2021년 2월 11일에 오픈한 뜨끈뜨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300평 실내에 20개가량의 포토부스와 큰 풀장을 가지고 있고 음료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인데요.

진짜 너무 재밌게 사진 찍고 놀아서 시즌이 바뀔 때마다 방문해보고 싶어요.

 

 

 

 

도착하자마자 알록달록한 외관이 너무 눈에 띕니다. 여기서부터 너무 기대돼서 심장이 두근두근♥

벽을 여러 가지 색으로 구분 지어놓고 테이블 등 인테리어를 모두 다르게 해 놔서 이곳에서도 다양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자연광! 날씨만 좋다면 정말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거예요!

 

 

입구에 딱 들어서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부스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음료값이 포함된 입장료를 내면 그 놀이동산에 자유이용권 같은 팔지를 채워주세요!

음료는 입장과 동시에 주문해도 되고 아니면 사진 다 찍고 음료를 후에 주문해도 됩니다.

저희는 음료는 나중에 주문했는데 우선 팔찌를 채워주시고 나중에 음료 주문 시 도장을 찍어주세요!

 

삼각대 놓고 오셨다고요? 걱정은 노노! 삼각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셀프 삼각대의 수익금은 전부 보육원 및 위약계층에 기부되고 있다고 합니다 ;-) b

 

입장료
성인 : 15,000 / 청소년 : 10,000
풍세·광덕 거주민 입장료 할인
TAKE OUT 20% 할인

 

 

메뉴판과 메뉴사진입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곳은 음료 고르기 애매할 때가 있어요.

그런데 기억저장소는 음료가 너무 다양한 거예요! 굿굿

케이크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아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게 뭔지 여쭤보고 저희는 허니 레몬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실물 사진은 이따 아래에 넣어드릴게요!

 

 

 

짠! 입장을 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칸마다 너무 예쁜 포토부스들이 있습니다 ㅠㅜㅠㅜ

저희는 스킵을 하지 않고 전부 다 찍었습니다 ;-)

사실 사람이 너무 많을 거라고 생각해서 세컨드 카페도 찾아보고 갔는데 이 좋은 곳이 아직 소문이 안 난 걸까요?

들어갔을 때 마지막 부스에서 사진 찍는 팀이 하나 있었고 실컷 찍고 끝날 때쯤 새로운 팀이 들어왔어요.

입장 제한이 있던 건 아닌데 운이 좋게 딱 사람이 없어서 너무 재밌게 찍었어요 ;-) 다 우리꺼같은 느낌 느낌~

 

 

 

이렇게 안에 커피 마시는 곳도 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ㅜㅠ

다른 분들도 들어오셔서 사진 찍고 밖에 테이블에서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안에 사람이 더 없었나 봐요.

물론 저희도 밖에서 마셨습니다.

 

 

 

포토부스는 다 찍진  못했지만 이런 느낌입니다!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로 꾸며져 있고 하나하나 콘셉트가 달라서 찍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저희는 삼각대 세워두고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찍고 친구 한 명이 디카로 열심히 찍어줬어요.

입장료 아깝지 않았습니다. 매우 만족. 뿌듯

 

집에 가서 친구가 디카사진을 메일로 보내줬는데 왜 다 흔들렸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카로 건진 건 몇 개 없었지만 너무 재밌어서 사진이야 뭐 괜찮아 이럼 둘닼ㅋㅋㅋㅋ

그리고 전 사진 찍기 기술을... 친구는 포즈를 연구하기로 했어요 ;-) 다음에 가면 더 잘 찍어보려고요ㅋㅋ

 

 

 

 

나오면서 음료와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추가금액이 있어서 2천원 더 지불했습니다 ;-)

그리고 바로 옆에 볼풀장을 갔는데 이따 음료 먹고 들어가자 했는데 안 들어갔어요

사진 찍을 때만 해도 초등학생처럼 놀아보자! 였는데 안에서 너무 열심히 사진 찍음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음료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진짜 1번 손님은 아닌데 1번 진동벨 받으니까 그냥 1번이라 기분 좋은 느낌ㅋㅋ

 

 

 

 

예쁜 화분을 많이 사다 놓으셔서 여기서 찰칵 저기서 찰칵ㅋㅋ

자연광 + 바람+ 날씨 + 분위기 모든 게 완벽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시킨 음료와 케이크입니다.

사장님 추천받아서 주문한 허니 레몬 케이크

기억저장소 시그니처 청포도 버블에이드

시즌 메뉴 패션후르츠 에이드

 

세 개 다 너무 맛있었어요 ;-)

근데 포크가 나무라.... 케이크 먹다가 끝이 갈라져서ㅎㅎ

저는 다치진 않았는데 드실 때 조심하세요.

 

친구 또는 연인과 소중하고 재밌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천안 전시형 카페 기억저장소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나중에 바뀌면 또 가보고 싶어요 ;-)

 


기억저장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풍로 1011
070-8667-6752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반려동물 동반 OK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emory.storage_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lastorder 20:00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