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중드|루하여우청첨수 (楼下女友请签收) 등장인물 / 결말 / 리뷰

by 리얀몽 2021. 9. 15.
320x100
320x100

|중드|루하여우청첨수 (楼下女友请签收) 등장인물 / 결말 / 리뷰 / 후기 / 몇부작 / 보는 곳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얼마 전에 종결혼 리뷰 쓰면서 중태기 끝낼 작품이 빨리 나왔으면 했는데

이렇게 빨리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

주말에 심심해서 아무 중드나 틀어봤는데 이틀 만에 완주해버렸어요ㅎㅎ

이틀 만에 봤다는 건? 재밌단 이야기죠!

 

한국 제목은 '계약합시다, 여사친'이라고 하는데 고백을 하도 안 해서 여사친인가ㅋㅋ

 

루하여우청첨수는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 당연히 티빙으로😋

 

📌완주 후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 있습니다.

 


중국
36부작 (티빙 기준)

안닝 컬처 대표 예페이모. 여자 친구 한후이와 헤어진 후 예페이모 사전에 여자란 없다. 예페이모와 헤어진 후 해외로 진출했던 여배우 한후이가 귀국한다는 소식에 예페이모의 엄마 청안야는 아들에게 다양한 미녀들을 이어 주기 바쁘다.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예페이모는 남자 친구와 이별한 원샤오놘을 만나게 된다. 한후이와 닮은 원샤오놘을 보게 된 청안야는 원샤오놘을 아들과 이어 주기 위해 뒤에서 손을 쓴다. 원샤오놘이 예페이모의 일상에 스며들게 되자 예페이모는 자꾸 원샤오놘이 눈에 밟히기 시작한다. 그렇게 예페이모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가 깨어나게 되는데...
출처: 티빙

 

 

 

 

· 예페이모역 왕관일(王冠逸)

 

안닝 컬처 대표.

 

과거 한후이랑 연인이었지만

한후이와 이별 후 여자를 만나지 않는다.

 

겉은 차갑고 까칠한데 알고보면 여린 남자.

원샤오놘을 좋아하고나서부터는 뭐 까칠함 그게 뭐죠?

귀여운 츤데레 됨ㅋㅋㅋㅋㅋ

 

고질병인 위장병이 있다.

이게 나중에 아주 큰~일을 함ㅋㅋㅋ

진짜 어이없음 😂 (궁금하면 결말 부분에 스포를...)

 

 

아니 차갑고 냉정한 대표님인데 왜 난 처음부터 자꾸 그저 귀엽기만 하던지ㅋㅋㅋ

특히 놘놘이 좋아하고부터는 진짜 너무 귀여움ㅠㅜㅠㅜㅠㅜ

얼굴이 하얗고 약간 모찌모찌한 느낌? 이여서 그런가

자꾸 눈치 보거나 시선 피할 때 눈알 또르르 굴러가는 거

그게 그렇게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

그리고 잘 울어.. 합격! 잘 우는 사람 합격!👌

 

 

 

키스를 하려는 자 마늘을 이겨내라!!

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눙물눙물 너무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 원샤오놘역 쉬하오(徐好)

 

연기자 지망생.

고향에 조부모님과 부모님이 물려주신 극단을 지키기 위해

엑스트라, 단역 상관없이 닥치는 대로 일한다.

 

여자를 만나지 않는 걸 걱정한 예페이모의 엄마와의 계약으로 예페이모의 집에 들어간다.

왜 놘놘이랑 계약을 했느냐, 어릴 때 한후이랑 닮았기 때문에

 

그렇게 한 집에서 챙겨주다 서로 정들어 버렸어♥

 

놘놘이도 너무 귀여운데 그렇다고 억울한 상황에 참지 않는 성격이다.

그리고 안닝 컬처와 계약을 하게 되는데정말 노력으로 모두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장해 장해ㅠㅜ 뭘 하든 성공할 거야!

 

 

 

 

· 한후이역 도빙(涂冰)

 

과거 안닝 컬처 소속 배우였으며

세계적인 배우가 되어 다시 중국으로 돌아왔다.

예페이모와 과거 연인 사이였으나

할리우드란 유혹에 넘어가 예페이모를 떠난다.

 

중국으로 돌아와서 예페이모를 되찾기 위해 원샤오놘을 괴롭힌다.

마지막엔 진정한 사랑이 뭔지 깨닫게 된다.

 

 

 

· 장팡역 왕택헌(王泽轩)

 

야오화 부대표.

원샤오놘과 연인관계였지만 자신의 야망을 위해 장링얼과 사귐.

말로는 계속 놘놘에게 우리를 위해 이러는 거라며...

쓰뤠기......

기다리긴 뭘 기다려! 에라이!

 

 

 

· 장링얼역 부주양(傅姝阳)

 

야오화 회장의 동생이자 장팡의 약혼녀

예오화 소속 배우다.

장팡을 야오화의 부대표로 앉힌 인물.

장팡이 원샤오놘을 잊지 못한 걸 알고 계속 일의 훼방을 놓고 사건을 터트려주는 장본인.

한후이와 마찬가지로 이 드라마의 암적인 존재...

 

 

 

· 구윈저우역 오호택(吴昊泽)

 

예페이모의 친구이자 안닝의 부대표.

 

파티에 갔다가 왕자이에게 첫눈에 반함.

자이가 재벌을 싫어한다고 해서 가진 게 돈 뿐인 우리 윈저우는

웨이터인 척 복수를 해주고 운전기사인 척 집에 데려다주고ㅋㅋ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아르바이트한다며 여러 가지 모습으로 앞에 나타남

 

너무 자이에게 진심이야 구윈저우ㅠㅜ

 

오호택 처음에 호일천 닮아서 어? 했는데뒤로 갈수록 느낌만 살짝 있음ㅋㅋ

 

 

 

 

· 왕자이역 백흔이(白昕怡)

 

원샤오놘의 친구이며 야오화 소속 배우.

데뷔는 화려하게 했으나 재벌 남자 친구와 사귀고 연예계를 떠났다.

재벌 남자 친구가 집안 정략결혼을 하며 떠나가자

재벌 트라우마(?)가 생김.

자꾸 눈앞에 보이는 구윈저우에게 마음을 열고

그가 재벌인 걸 알면서도 먼저 말해주길 바라며 기다린다.

 

 

 

 

· 리찬역 예한진(倪寒尽)

 

세계적인 영화감독.

예페이모와 윈저우의 친구이다.

샤오난을 잊지 않고 10년이란 약속 시간을 기다려 다시 그녀에게 고백한다.

 

 

 

· 저우샤오징역 왕소등(王小橙)

 

안닝 컬처 실장이자 원샤오놘의 매니저.

예페이모 엄마의 비서.

 

예나 지금이나 워커홀릭이고

아마 그래서 10년 전에 리찬과 잘 안됐던 거 같음.

 

 


 

 

결말

 

일단 제일 중요한 결말은 세 커플 탄생입니다!

 

리찬과 샤오징은 10년의 사랑이 결실을 맺었고

1년이나 파리에 가야 한다니까 리찬이 샤오징 데리고 왕다이아 사주면서 혼인신고하러 가자고ㅋㅋㅋㅋㅋ

다시는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리찬의 마음

 

구윈저우와 왕자이도 커플!

중간에 재벌이기 때문에 약간의 오해가 생기긴 했지만

여러 오해들로 더 단단해지고 서로의 믿음이 생김.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연히 해피엔딩인

예페이모 ♥ 원샤오놘

놘놘은 한 후이와 찍은 영화로 인해 자신이 한후이의 대체품이 아니냐는 생각에

예페이모를 떠나게 된다.

그러다......예페이모는 위암에 걸리........(하...)ㄴ줄 알았는데 오진이었고

그로 인해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하게 됨.

 

한후이와 찍은 영화로 같이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고

여기서 한후이는 자존심을 지키려 결과 발표 전 떠난다.

여우주연상을 받게 된 놘놘은 파리의 유명한 감독 작품에 출연을 위해

파리로 1년 동안 떠나게 되는데...

예페이모가 원래 살던 주택으로 갔더니 이벤트가 있음!

선물상자에서 놘놘이 나옴!

그리고 놘놘이 청혼을 하려고ㅠㅜㅠㅜ 부들부들

예페이모가 이런 건 남자가 하는 거라며 청혼함. 캬 머시쪄

 

그리고 둘이 놘놘의 고향에서 웨딩사진을 찍는데 예페이모가 물에 빠짐.

놘놘이 예페이모를 구해주고 과거 페이모가 그렇게 찾아 헤맨 여인의 정체가 밝혀짐.

 

키스의 촉감은 놘놘이지만 나비 반점이 없어 궁금증만 한 가득이었던 이유.

그 시절 놘놘이 잡지에서 한후이의 나비 그림을 보고 똑같이 그렸었다.

마침 그때 예페이모를 만났음.

 

그러고 그렇게 키스를 하고 카메라가 멀어지며 엔딩★

 

 


후기

 

우선 전 이 드라마로 왕관일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하.. 너무 귀여워 ㅠㅜㅠㅜ

내가 이거 다시 보게 된다면 그건 너의 귀여움을 보기 위해서야.

당연히 중국 드라마니까 중국인 아니면 대만인이라고 생각했는데

말레이시아인이었다는 게 너무 놀라웠어요.

국적은 싱가포르라고 하더라고요ㅋㅋ

 

저는 굉장히 재밌게 이 드라마를 봤어요.

서브 커플이 둘이나 더 있는데 메인 커플의 분량을 많이 잡아먹지 않으면서

그들의 이야기들도 재밌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후이와 장링얼, 장펑의 계략들이 전혀 먹히지 않는 게 좋았어요.

정말 이 세명은... 다신 마주치지 말자 ^^

그리고 놘놘이 동생ㅋㅋㅋㅋ 뭔가 밉상이야... 조용히 좀 해줬으면ㅋㅋㅋㅋ

 

가볍게 시간 때우면서 보기에 좋은 드라마 같습니다.

역시 이게 로코의 매력이죠.

마지막의 위암 에피만 없었으면 좋았을 걸진짜 그때 드라마 그만 볼 뻔ㅋㅋㅋㅋ

아닌 거 알면서도 그래서 앞부분부터 그렇게 고질병 고질병 했냐고ㅎ

 

회차당 시간도 짧아서 좋고(아마 34-35분 정도였던 것 같아요)

고구마는 있는데 저는 이 정도는 뭐 잘 넘겨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를 찾으신다면루하여우청첨수 보세요!!

 

 

( 사진, 움짤 출처 : 공식 웨이보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