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마타스튜디오 R10 링라이트 삼각대 거치대 내돈내산 구매 후기 / 언박싱

by 리얀몽 2022. 1. 16.
320x100
320x100

마타 스튜디오 R10 링라이트 삼각대 거치대 / 방송용 조명 추천 / 내돈내산 구매 후기 / 언박싱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블로그 시작하면서 조명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요즘 사진 찍으면서 그림자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뭐 살까 둘러던 중에 마타 스튜디오 R10 링 라이트 삼각대를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링라이트 포장 박스입니다.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다만 뺄 때 조심해서 빼주세요. 저는 그냥 당겼다가 박스에 껴서 퍽하고 소리가 났어요.

설치해 보기도 전에 고장 나는 줄.....ㅎ

 

 

 

 

구성품입니다.

 

링라이트, 스마트폰 홀더 , 스탠드 연결부, 긴 볼트&너트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고 (동그란 조명부분)

짧은 볼트, 스탠드 받침대, 스탠드, 설명서는 따로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링 라이트가 컸어요.

링 라이트 사이즈는 외경 10인치 (27cm)입니다.

 

 

 

 

링 라이트 스펙입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스탠드 받침대에 스탠드를 연결하고 조립되어 있는 링 라이트는 낀 다음에 짧은 너트로 조여줍니다.

조립은 어렵지 않고 쉬워요😊

 

 

 

 

 

조립 완성!!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봤어요.

핸드폰 홀더에 핸드폰을 넣고 촬영을 하면 됩니다.

이제 이 링 라이트를 사용한다면 저 뒤에 그림자 이제 안보이겠죠?ㅋㅋㅋㅋㅋ

 

 

 

 

 

링라이트 사이즈입니다.

링 라이트는 최소 60cm에서 75cm까지 늘어납니다.

 

 

 

 

스마트폰 홀더는 볼로 되어있어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겠습니다.

 

링 라이트는 충전 어댑터가 따로 들어있지 않고 USB-A Type로만 되어 있습니다.

PC, 노트북, 보조배터리, 충전 어댑터와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어댑터 사용이 정격출력 DC 5V 2A의 어댑터와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고속 충전기와 같은 9V 제품을 사용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어댑터는 사용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저는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모컨 조작 방법은 위부터 밝기 증가, 색온도 조절, 밝기 감소, 정원입니다.

링라이트는 10단계의 밝기 조절과 3가지 색온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색온도는 비교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면 저는 White와 Warm White의 색 차이는 별로 없는 것 같았어요.

 

 

 

 

사진테스트 테스트

그림자가 하나도 안 보여서 너무 좋아요👍

단점은 내가 똥 손이라는 거?ㅋㅋㅋㅋㅋ

 

앞으로 사진 찍을 때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링 라이트 후기였습니다!

 

 

▼ 제가 구매한 링크입니다.

*클릭해도 저에게 어떠한 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타스튜디오 R10 LED 링라이트 삼각대 거치대 포함 뷰티 방송용 지속광 링 조명 : YouTuber

R10 링라이트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성적인 색감을 가진 스탠드 일체형 링라이트입니다. #유튜브조명 #방송조명 #촬영조명 #반영구조명 #링조명 #링라이트 #링라이트삼각대 #조명거치대

smartstore.naver.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