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모퉁이 뜨개방 with 카페 / 힐링 모바일 게임 추천 / 후기

by 리얀몽 2021. 8. 29.
320x100
320x100

모퉁이 뜨개방 with 카페 / 힐링 모바일 게임 추천 / 후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요즘 새로운게임을 시작했는데 재밌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처음에 그냥 Play스토어에 추천으로 떴는데 일러스트가 너무 예쁜 거예요. 그래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이렇게 받은 게임이 몇 개 있는데 일러스트만 예쁘고 금방 질려서 다 지웠는데 이건 꽤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모퉁이 뜨개방이라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더라고요.

게임 화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ㅜ👍

 

 

 

 

모퉁이 뜨개방은 화분과 씨앗을 구매해서 재배로 찻잎을 얻을 수 있는데요.

얻은 차잎을 건조하거나 덮어서 더 다양한 음료의 재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찻잎은 자동으로 재배가 되는 게 아니고 물도 주고 해야 하는데 아이템을 쓰면 그건 일정 시간 동안 자동으로 됩니다.

 

 

 

 

 

이렇게 얻은 재료는 주방에 선반이랑 냉장고에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재료를 얻는 시간보다 팔리는 속도가 빨라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재료가 없어 음료를 만들지 못하면 금방 질리거든요.

 

그런데 이 게임의 좋은 점은 가게를 닫고 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게를 닫고 재료를 많이 만들어 놓은 후에 가게를 열고 팔고 있습니다.

보통 회사에 있을 시간에 닫아놓고 재료를 만들고 있어요.

 

 

 

 

 

게임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인형도 만들어서 판매할 수 있는데 도안과 실을 구매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가게 문을 여닫을 수 있고 보따리 선물도 줍니다! 보따리는 무료가 있고 저렴하게 아이템을 살 수 있으니 적당히 잘 활용하면 좋아요!

 

 

 

 

 

주문이 들어오면 주방에서 음료에 맞게 제조를 해서 손님에게 주고 다 마시면 빈 컵과 돈을 주는데 회수해서 컵은 설거지해서 치우면 됩니다!

음료 제조 시 순서는 상관없으나 엉뚱한 걸 넣으면 이상한 음료가 되니 주의해주세요.

저는 잘 안 나오는 음료는 어떻게 만드는지 까먹어서ㅋㅋㅋㅋ 잘못 만들어 그냥 줌.. 0.1달러라도 벌어보겠다며ㅋㅋㅋㅋ

음료 주문할 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세요!라고 하면 참 좋은데 커피에 물 타서 주세요였나... 이렇게 말하니까 막 추리해야 해요. 도대체 이게 무슨 음료냐 싶고ㅋㅋㅋㅋㅋ 그래서 많이 틀림....

모를 땐 하트로 돋보기 아이템을 사서 주문자의 속마음을 알 수 있어요.

 

 

 

 

 

새로운 음료를 만들면 다이어리에 표시가 됩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는 다이어리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저도 얼른 다 채워서 레시피를 올리고 싶네요😎

 

 

 

 

 

간단하게 음료 만드는 방법과 인형 판매하는 법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게임이 어렵지 않아요! 너무 쉬워요 ;-)

 

 

 

 

 

제가 게임을 시작할 때는 바다 수족관 시즌 테마를 하고 있었는데 지금 올릴 때는 숲 속 캠핑이 새로 시작되었습니다!

별가루를 모아서 단계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가루를 모으는 방법은 손님 만족시키기, 새 인형 만들기, 차 재배하기, 모험 다녀오기, 데일리 퀘스트 완료하기가 있습니다.

하단에 시즌 투표도 할 수 있는데 여기서 결전된 테마는 다다음 시즌으로 등장합니다!

 

저도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보는데 물레도 있고 모험 등등 레벨이 올라갈 수 록 열리는 게 많더라고요.

저는 아직 초반이라! 얼른 열심히 해야겠어요 ;-)

 

힐링되는 카페게임! 모퉁이 뜨개방 with카페 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