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제페토(ZEPETO) 슬롯 추가 / 캐릭터 추가 / 부캐 만들기 / 후기 / 금액

by 리얀몽 2021. 9. 24.
320x100
320x100

제페토(ZEPETO) 슬롯 추가 / 캐릭터 추가 / 부캐 만들기 / 후기 / 금액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요즘 제페토라는 메타버스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출시 초반에 가입해서 해보긴 했는데 정말 제 취향이 아니라서 삭제를 했었는데요

제페토 캐릭터의 옷을 만들어서 업로드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걸 하면서 수익도 생기겠다 싶어서 다시 가입을 했습니다!

 

제페토 가입하는 건 다른 블로그에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저는 나만의 캐릭터를 하나 더 만들 수 있는 슬롯 추가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개인적으로 게임할 때 현질을 잘 안 하는 편인데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얼굴로 만들면 재밌겠다 싶어서 추가하게 됐어요.

 

 

 

 

하단에 프로필을 눌러서 프로필에 들어가 주세요.

프로필 편집 옆에 캐릭터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캐릭터 관리가 뜨는데 우측 상단에 +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크레딧샵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맨 아래로 내려주세요.

맨 아래에 슬롯(Slot)을 눌러서 결제를 해주세요.

 

금액은 2,5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저는 고민 없이 고민했습니다.

3번째 슬롯도 금액은 동일하게 2,500원입니다.

 

★ 프로필에서 들어가지 않고 홈에서 바로 들어가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결제를 완료했다면 관리 창에 캐릭터 추가 버튼이 새로 생겼습니다.

캐릭터 추가를 눌러주세요.

 

 

 

 

 

 

처음에 캐릭터 만들 때처럼 성별을 먼저 선택해주세요.

나중에 캐릭터 관리창에서 초기화 또는 성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남자 캐릭터를 만들 거니까 남자를 클릭했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과 비슷하게 만들고 싶기 때문에 얼굴이 가장 비슷한 캐릭터를 골랐습니다.

캐릭터 선택하면 옷은 공짜로 얻는 건데 사실 저 옷은.. 필요가 없지만ㅋㅋㅋㅋ

커스텀하기 편하게 얼굴 위주로 골랐어요.

 

 

 

 

완성이 되면 내 캐릭터가 2개가 된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캐릭터 관리창을 열어주세요.

여기서 남자 캐릭터를 클릭하게 되면 남자 캐릭터가 내 메인 캐릭터가 됩니다.

그럼 룸도 따로 꾸밀 수 있고 프로필 사진도 따로 꾸밀 수 있습니다.

 

여기서 관리를 누르게 되면 초기화 또는 성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사진이나 영상 찍을 때 내 캐릭터 2명을 다 선택 가능합니다.

 

 

 

 

 

짠! 제 캐릭터입니다 ;-)

아직 커플룩은 맞추지 못했지만 검은색 옷으로 맞춰봤어요.

여자 옷은 렌지님이 젬 이벤트 할 때 1젬으로 샀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ㅜ

 

 

 

 

그리고 부캐의 좋은 점은 제가 구매한 옷을 두 캐릭터가 같이 입을 수 있어요.

앞으로 제페토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누군지 아시겠나요?ㅎㅎ 

앞으로 제페토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