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꿈의집(홈스케이프) 4040레벨 / 홈카페와 베이커리 완성 / 꿈의집 순서

by 리얀몽 2021. 12. 6.
320x100
320x100

꿈의집(홈스케이프) 4040 레벨 / 홈카페와 베이커리 완성 / 꿈의 집 순서 / 만렙 도전 중


 

 

 

드디어 홈카페와 베이커리 완성입니다!

바보같이 그 복구완성 창은 캡처하지 못했어요😶

오늘 갑자기 하트 무제한이랑 아이템 엄청 주고 그 폭탄게임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다른 유저 한 분과 매칭 돼서 폭탄 수로 대결하는 게임도 압승해서 아이템이랑 하트 받고

게다가 마침 딱 시간이 비어서 엄청 했더니 홈카페와 베이커리를 완성하게 되었어요ㅎㅎ

 

 

 

 

저의 베이커리를 공개합니다🎉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없었던 거 같아요.

저는 베이커리 기계 칼라에 맞춰서 우드와 그린으로 맞췄고 화덕만 벽이랑 비슷하게 흰색으로 맞췄습니다.

 

 

 

 

여기는 실내 홈카페입니다.

베이커리와 동일하게 우드와 그린칼라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여기는 야외 카페인데요.

스무디랑 아이스크림 기계랑 냉장고 배치는데 크리스마스라 하늘에서는 눈이 내리고 있어요ㅋㅋㅋㅋ

뭔가 좀 계절감이 맞지 않는 거 같지만ㅎㅎ

 

 

 

 

밀가루 만드는 곳과 곡물창고였던 것 같아요!

이것도 변경할 수 없는 요소라 그냥 아주 심플한 곡간 스타일ㅋㅋ

이렇게 전부 완성했습니다!

 

 

 

새로운 공간인 호숫가 생태 연구실이 열렸습니다!

역시 너무나 지저분한 것....😂

도대체 치우려면 별이 몇 개야.....?ㅎ

 

 

 

 

 

지금 연말 시즌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회전목마가 너무 예쁘긴 하지만 집 앞마당을 꾸미는 게 아니라면 별로 흥미가 없어서..

저기 구석 솔직히 잘 안 들여다보잖아요ㅋㅋ

그래서 열심히 메달 모아서 아이템 챙기는 중입니다!

 

 

 

 

방금 팀 토너먼트 3등 해서 코인이랑 아이템 받았어요!

오늘 뭐 되는 날이네ㅋㅋㅋㅋㅋㅋㅋ 뭔지 몰라도 엄청 받음 ;-)

 

 

 

 

티룸 복구 이벤트도 시작했습니다.

정말 엉망이네요ㅋㅋㅋㅋㅋ 한 번도 이 복구 이벤트들은 끝까지 완성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ㅋㅋ

 

 

 

 

지금 이벤트 넘쳐나네요!

종이접기 기술이랑 플라이 하이 이벤트도 시작했습니다.

아까 무한 하트일 때 시작했으면 좋았을 걸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만렙 꿈나무였습니다😊

 


★ 꿈의 집 ( 메인 저택 ) 순서

오스틴 방 ▶ 현관 ▶ 부엌 ▶ 정원 ▶ 2층 거실 ▶ 차고 ▶ 파티룸 ▶ 도서관, 영화관 ▶ 곁채, 뒤쪽 정원

▶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 ▶ 요트 창고, 요트

 

★ 꿈의 집 ( 호수 건너편 별장 ) 순서

현관 + 거실 + 집 앞 정원과 낚시터 ▶ 정원 + 방갈로 ▶ 작업실과 발코니 ▶ 홈카페, 베이커리 ▶ 호숫가 생태 연구실

▶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