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꿈의집(홈스케이프) / 4531레벨 / 호숫가 생태 연구실 완성 / 꿈의집 순서

by 리얀몽 2022. 2. 22.
320x100
320x100

꿈의 집(홈 스케이프) / 4531 레벨 / 호숫가 생태 연구실 완성 / 꿈의 집 순서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오랜만에 꿈의 집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4531 레벨만에 호숫가 생태 연구실을 완료했습니다.다음 방으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위와 같이 곧 제공된다고 뜨는 거예요!

누가 보면 나 만렙인 줄...ㅎㅎ

 

몇 번 나갔다 들어왔더니 다음 방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ㅋㅋㅋ 저도 이제 만렙 기준 반 정도 달려온 것 같습니다!

으샤 으샤!

 

 

 

 

생태 연구실 완료해서 받은 거북이 프로필 사진ㅋㅋㅋ

내용은 하도 스킵하면서 게임을 해가지고 왜 오스틴 집에 거북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오스틴이 구해준 것 같죠?ㅎ

 

그럼 이제 생태 연구실 구경하러 가보 실 까요?ㅋㅋ

 

 

 

 

4531 레벨에 완료했는데 완료 후 오스틴네 별장이 밤이라 너무 어두워서 지금 다시 캡처를 해봤습니다.

지금은 레벨이 4632 레벨! 나 열심히 달리고 있었구나ㅋㅋㅋㅋ 8일 동안 100 레벨 정도 한 것 같습니다.

 

생태 연구소답게 온갖 화석들과 장식품들이 있고 연구할 수 있는 기구들이 있어요

그리고 오스틴이 열심히 고치던 잠수함까지!

 

 

 

 

다음은 호수 테라스입니다!

해먹도 있고 예쁘게 풀로 장식을 해놨습니다.

 

 

 

 

그리고 전망대랑 다시 한번 연구하는 공간

굉장히 심플 심플합니다.

 

 

 

 

열심히 캡처하고 있는데 나타난 돼지 녜리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네ㅠㅜㅠㅜㅠ

정신없이 게임하고 꾸미다가 멍멍이 녜리랑 돼지 녜리가 나타나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

내가 이렇게 귀여운 거 보려고 현질 했군ㅋㅋㅋㅋ

 

 

 

 

그리고 뒤 정원도 꾸며주고 거북이의 공간도 마련해줬어요.

그런데 거북이가 어느 순간부터 안보임.. 아마 대화를 스킵해서 제가 모르는 거겠죠ㅋㅋㅋ 고향으로 돌아갔나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꾸미는 도중에 거북이를 캡처해놨었어요(브이) 이렇게 엄청 큰 거북이!

뒷마당 꾸미기 전에는 정말 더러웠네요ㅋㅋㅋ

 

 

 

 

지금은 테크놀로지 시즌이에요!

 

 

 

 

테크놀로지 시즌 보상인 로봇이랑 충전소!

귀여운 거 아니면 현질 안 하는데 날아다니는 거 너무 귀여워서 현질 함ㅋㅋㅋㅋ

 

 

 

 

티켓도 구매하고 보상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매일매일 하고 있는데 중간중간 자꾸 발목 잡는 레벨이 있어서 총 35 레벨 중 지금 22 레벨까지 했어요

8일 남았는데 아마 끝까지는 못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또 다른 이벤트! 스파이와 집사입니다.

이건 메인 별장 거실을 꾸미는 이벤트예요

 

 

 

 

완료하면 이렇게 바뀌는데 정말... 안 예쁘죠?ㅋㅋㅋㅋ

이렇게 이벤트가 예쁘지 않으면 예쁜 아이템만 사고 안 사는데

 

 

 

 

이벤트 완료하면 받는 보상이 너무 멋있는 거예요ㅋㅋㅋㅋㅋ

트리랑 정원 대신 자동차라니ㅋㅋㅋㅋ 우리 집 좀 있어 보이는데!!

그래서 지금 열심히 하고 있는데 2일밖에 안 남아서 완료는 어려울 것 같아요ㅋㅋ

 

다 같이 만렙을 향해 힘냅시다!

 


 

★ 꿈의 집 ( 메인 저택 ) 순서

오스틴 방▶현관 ▶ 부엌 ▶ 정원 ▶ 2층 거실 ▶ 차고 ▶ 파티룸 ▶ 도서관, 영화관 ▶ 곁채, 뒤쪽 정원

▶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 ▶ 요트 창고, 요트

 

★ 꿈의 집 ( 호수 건너편 별장 ) 순서

현관 + 거실 + 집 앞 정원과 낚시터 ▶ 정원 + 방갈로 ▶ 작업실과 발코니 ▶ 홈 카페, 베이커리

▶ 호숫가 생태 연구실 ▶ 비밀의 수집가의 방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