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꿈의집(홈스케이프) / 5861레벨 / 비밀의 수집가 방 / 창고 개조 외양간 / 의집 순서

by 리얀몽 2022. 9. 4.
320x100
320x100

꿈의집(홈스케이프) / 5861레벨 / 비밀의 수집가 방 / 창고 개조 외양간 / 의집 순서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오랜만에 꿈의 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

 

포스팅을 안 하는 사이에 벌써 두 구간을 완료했어요

이제 호수 건너편 별장 구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ㅋㅋ

 

너무 신나요 :-)

 

 

 

 

이번에는 한 번에 고치고 싶어서

엄청 열심히 별을 모았어요ㅋㅋㅋ

 

중간에 하다가 끊어지면

속상할 거 같아서 720개를 목표로 모았습니다

 

그래서 오픈 오픈🎉

별을 모아서 하는 거라 완료 레벨을 확정하긴 어려우니

레벨은 패스할게요

 

 

 

 

다 꾸미니까 259개의 별이 남았어요!

한 구간에 460개 정도 들어간 거 같아요

 

 

 

 

전체 모습입니다.

 

 

 

 

등대 집뿐만 아니라

이렇게 캠핑할 수 있는 구간이 있고

배도 있었어요 :-)

 

 

 

 

구역 완료!

 

 

 

 

 

 

새 구역을 열었어요

 

 

 

 

5861 레벨에 완료했답니다!

 

그전에 남았던 254개의 별 때문에

다른 구역보다 빠르게 완료할 수 있었어요

 

 

 

 

뜨개질을 할 수 있는 구간도 있고

 

 

 

 

요즘 이벤트를 너무 많이 해서 좋아요!

지금 두 구간만 하면

다음 지역으로 넘어갈 수 있어서

의욕이 많답니다!

 

빨리 끝내서 만렙을 찍고 싶어요 :-)

 

 

★꿈의 집 ( 메인 저택 ) 순서


오스틴 방▶현관 ▶ 부엌 ▶ 정원 ▶ 2층 거실 ▶ 차고 ▶ 파티룸 ▶ 도서관, 영화관 ▶ 곁채, 뒤쪽 정원
▶ 휴식처, 뒤쪽 정원 테라스 ▶ 요트 창고, 요트



★ 꿈의 집 ( 호수 건너편 별장 ) 순서

현관 + 거실 + 집 앞 정원과 낚시터 ▶ 정원 + 방갈로 ▶ 작업실과 발코니 ▶ 홈 카페, 베이커리
▶ 호숫가 생태 연구실 ▶ 비밀의 수집가의 방 ▶ 등대 ▶ 창고 개조 외양관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