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게임

제페토(zepeto) 프리미엄 혜택 / 가입 / 구독 / 해지하기

by 리얀몽 2021. 11. 6.
320x100
320x100

제페토(zepeto) 프리미엄 혜택 / 가입 / 구독 / 해지하기

 

 

안녕하세요. 리얀몽입니다 ;-)

제페토에 프리미엄이 생겼더라고요!

프리미엄은 정기 구독 유저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주는 멤버쉽입니다.

사실 게임에 정기결제해본 적 없는데 요즘 옷을 하나씩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다 보니 관심이 가더라고요ㅋㅋㅋㅋ

어떤 혜택이 있는지 구독하는 방법과 해지는 어떻게 하는지 적어볼까 합니다✨ 레츠고 레츠고😁

 

 


 

 

 

크레딧샵에 들어가서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4,900원입니다.

정기결제이니 매달 4,900원씩 결제됩니다.

 

 

 

 


1. 60젬 구매 가격으로 매달 70젬 지급

2. 매월 출시되는 프리미엄 아이템 혜택
(프리미엄 아이템 무료지급 및 저렴하게 구매 가능)

3. 크리에이터를 위한 우선 심사 혜택
( 1주일 이내 심사 / ZEPETO Studio에서 제출한 콘텐츠만 대상)


* 프리미엄 혜택은 절대 양도 안됨
* 가족 공유 플랜 적용 안되고 각 계정별로 가입해야 함.
* 게스트(Guset) 계정은 구매가 불가함

 

 

제가 프리미엄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우선 심사 혜택 때문이었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2D로 한두 개씩 아이템을 만들고 있는데

보통 2주 넘게 걸리는 아이템 심사가 일주일 만에 가능하다니!! 너무 좋아요😁

 

그리고 아이템 만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내가 만든 아이템 내가 사야 함..ㅎ

젬 주니까 그걸로 사면되겠다^_^

 

그리고 무료 아이템도 줍니다. 매번 1개씩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엔 숏 헤어를 줬어요 ;-)

 

 

 

 

 

결제하자마자 바로 아이템이랑 70젬이 지급됐습니다.

찜해 둔 거 많이 많이 사야지 ;-)

 

 

 

 

이렇게 프로필에 프리미엄 배지도 달아줍니다.

나 프리미엄 하는 사람이야라고 티 내는 중ㅋㅋㅋㅋㅋㅋ

 

 

광고


 

 

해지하는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창 옆에 계정 아이콘 -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를 눌러주세요.

 

 

 

 

제페토를 클릭해서 정기 결제 관리에 들어가 주세요.

그럼 정기 결제 관리가 나오는데 여기서 금액과 다음 결제일도 알 수 있습니다.

해지는 맨 아래 구독 취소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프리미엄 혜택과 구매법, 해지하는 법까지 알려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728x90
728x90

댓글